타운카의 브랜드 컬러는 타보&새요의 조합과 같은 민트와 오렌지톤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인 컬러는 명도가 높은 블루그린과 민트이며 포인트를 주고싶을 때는 오렌지를 사용하고, 강한 대비를 주고싶을 때는 다크 네이비를 함께 사용합니다.
컬러값은 아래 코드와 수치로 규정합니다.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기 위해 정해진 RGB, CMYK 값을 반드시 유지해야 합니다.
‘가까운 사이, 더 편한 이동. 우리 동네 타운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위치 아이콘 두개를 겹쳐 ‘가까운 사이’를 나타내고, 모여있는 집들이 실루엣으로 읽히도록 디자인하여 ‘타운’의 의미를 담았습니다.
하이퍼로컬 서비스를 지향하는 타운카의 서비스가 ‘차량 공유’보다는 ‘이웃 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 공유 문화’에 초점을 맞춥니다.
지정 서체는 각종 시각전달 매체의 문자 표현 요소에 '타운카' 만의 스타일을 갖추기 위해 기존 서체 중에서 선정된 것입니다.
앱 내 시스템 서체 등 적용 매체의 특성과 내용에 다라 다른 서체의 사용이 불가피한 경우를 제외하고 본 지정 서체를 우선으로 사용합니다.
심볼의 형태에서 일부를 차용하여 타운카만의 브랜드 방향성을 보여주는 그래픽 모티브로 사용합니다.
이는 로고 외에 지면, 광고 등 시각적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활용하여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객들에게 전달합니다.
그래픽 모티브는 심볼의 일부를 사용하므로, 심볼 대신 사용하거나 전체 형태를 모두 보여주는 아이콘 형태로 들어가는 것은 금지합니다.
타운카의 브랜드 컬러는 타보&새요의 조합과 같은 민트와 오렌지톤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인 컬러는 명도가 높은 블루그린과 민트이며 포인트를 주고싶을 때는 오렌지를 사용하고, 강한 대비를 주고싶을 때는 다크 네이비를 함께 사용합니다.
컬러값은 아래 코드와 수치로 규정합니다.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기 위해 정해진 RGB, CMYK 값을 반드시 유지해야 합니다.
‘가까운 사이, 더 편한 이동. 우리 동네 타운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위치 아이콘 두개를 겹쳐 ‘가까운 사이’를 나타내고, 모여있는 집들이 실루엣으로 읽히도록 디자인하여 ‘타운’의 의미를 담았습니다.
하이퍼로컬 서비스를 지향하는 타운카의 서비스가 ‘차량 공유’보다는 ‘이웃 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 공유 문화’에 초점을 맞춥니다.
지정 서체는 각종 시각전달 매체의 문자 표현 요소에 '타운카' 만의 스타일을 갖추기 위해 기존 서체 중에서 선정된 것입니다.
앱 내 시스템 서체 등 적용 매체의 특성과 내용에 다라 다른 서체의 사용이 불가피한 경우를 제외하고 본 지정 서체를 우선으로 사용합니다.
심볼의 형태에서 일부를 차용하여 타운카만의 브랜드 방향성을 보여주는 그래픽 모티브로 사용합니다.
이는 로고 외에 지면, 광고 등 시각적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활용하여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객들에게 전달합니다.
그래픽 모티브는 심볼의 일부를 사용하므로, 심볼 대신 사용하거나 전체 형태를 모두 보여주는 아이콘 형태로 들어가는 것은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