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즈는 P2P 카셰어링을 통해 이동의 자유를 만들어간다. 나아가 ‘오래 살기 좋은 우리 동네를 만들자’라는 미션 아래 ‘이웃 간 카셰어링’ 서비스를 선보이며 실현한 이웃-개인 간 공유경제는 자원의 효율적 활용과 균형 있는 이동권의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개인 간 차량 공유 플랫폼인 ‘타운카’가 ‘럭키박스솔루션’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14일 공식 발표했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양사는 개인 차량공유 시장의 확대와 서비스의 질적 개선을 위해 협력하며, 차량 제어 및 관제 기술의 혁신을 추진할 계획이다.
자신의 차량을 이웃과 공유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개인 간 차량 공유 서비스 ‘타운카’의 차량 등록 조건이 크게 완화된다. 아울러 참여자 거주 형태, 차량의 사업 반경 등 부가조건도...
28일 타운즈에 따르면 한국교통안전공단의 운전자격확인 시스템(RIMS) 연동을 완료, 차량 대여 시 이용자의 운전자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서비스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강화했다.
개인 간 차량 공유 플랫폼 ‘타운카’ 를 운영하는 (주)타운즈(대표 정종규, 최윤진)가 ‘2023 대한민국 디지털 이노베이션 어워드(Digital Innovation Award)’ 에서 과기정통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